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데일리 백팩 ‘라이크(LiKE)’

2019-01-21

 

백팩 ‘라이크(LiKE)’(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9년 신학기 가방 마련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데일리 가방의 혁신적 진화를 이끌 백팩 ‘라이크(LiKE)’를 출시했다.

 

‘라이크(LiKE)’라는 이름은 Light-weight(경량성), King-size(대용량), Extra-storage(수납성)의 앞글자를 사용하여 붙여졌다. 소프트한 질감과 내추럴하고 이지한 쉐입으로 어반 캐주얼 무드가 한 눈에 느껴지고 전면에 과감히 배치된 디스커버리 빅 로고 및 지퍼, 손잡이, 매쉬 주머니로 보색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대 28L까지 수용 가능한 ‘라이크’ 백팩은 넉넉한 용량뿐만 아니라 곳곳에 혁신적 수납 시스템 구조를 갖췄다. 측면 하단 매쉬 주머니 내부에 탑재된 미니 크로스백은 완전히 분리가 가능해서 카드나 휴대폰을 넣어 다닐 수 있는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백팩을 착용했을 때 손이 닿기 쉬운 부분 곳곳에 주머니를 달아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백팩 ‘라이크(LiKE)’(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백팩에 닿는 부위별로 신체의 기능이 다른 점을 연구했고, 이에 맞는 온도 조절과 쾌적성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부분별로 각각 소재를 달리 적용했다. 어깨 끈 안쪽 에는 쾌적한 신체온도 유지에 탁월한 독일의 아웃라스트 매쉬를 사용했고, 디스커버리 로고 형태로 몰딩된 등판에는 땀 흡수와 통기성이 우수한 쿨론 원단을 적용해 최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가방디자인 #백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