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요기요 품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위대한 상상’으로 새롭게 탄생

2021-11-07

‘위대한 상상’으로 사명을 변경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사진출처: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 중인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 퍼미라, GS리테일로 구성된 컴바인드 딜리버리 플랫폼 인베스트먼트(CDPI) 인수를 완료하고 새로운 사명을 공개했다.

 

지난 8월 요기요 인수를 결정한 이후 이번에 거래가 완료됨에 따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사명을 ‘위대한상상’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주주들과 함께 하이퍼 로컬 커머스 플랫폼 회사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새롭게 공개된 사명 ‘위대한상상’은 기존의 것을 바꾸는 차원이 아닌 전에 없던 새로운 것, 새로운 상상을 통한 혁신으로, 커머스 시장에서 ‘고객의 가장 가까이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고객 중심의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가치를 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상상을 현실화해 고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기술과 사람을 이어주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는 뜻도 가지고 있다.

 

위대한상상 강신봉 대표는 “이제부터 요기요는 기술과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새로운 혁신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고객들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갈 요기요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새로운사명 #위대한상상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