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루다투자, '든든(DNDN)'으로 브랜드 리뉴얼

2022-06-28

‘든든’ BI (사진제공: 이루다투자일임)

 


이루다투자일임은 회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 로보어드바이저 '이루다투자'의 브랜드 이름을 '든든(DNDN)'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경제적 정보의 불균형과 노후의 빈곤이 사회적 안녕을 위협할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하는 데 관련 서비스가 기여해야 한다는 사회적 책임에서 출발했다.

 

단순히 '자동으로 투자해준다'라는 기능적 가치 외에, 개인의 경제적 성장을 위해 끝까지 함께할수 있는 힘의 원천을 '배려'라고 정의하고 이를 브랜드 에센스로 설정했다.

 

든든(DNDN)이라는 브랜드명은 직관적 신뢰의 의미와 인지적 편의성이 고려됐으며, 브랜드 로고에는 자산 가치 상승 및 성장의 대표 심볼인 상승하는 화살표를 모티브로 생애 전반을 의미하는 시공간적인 개념이 반영됐다.

 

이루다투자일임 관계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미를 담은 새로운 BI처럼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로 가는 모든 걸음에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질적 양적인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루다투자 #든든 #브랜드리뉴얼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