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비비드’ 도넛과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2022-06-28

지컷X비비드도넛 (사진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은 이달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 ‘비비드’와 손잡고 여름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BeeBeede)는 크루아상과 도넛을 결합한 ‘크로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다.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은 물론 강렬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으며, 도넛만큼이나 개성 있는 인테리어의 가로수길 매장은 젊은 층 사이에서 꼭 가 봐야 할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지컷은 비비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과 오렌지 컬러를 적용한 여름용 의류 6종을 선보인다. 서커스 콘셉트의 그래픽과 크레용으로 흘려 쓴 듯한 레터링은 지컷 특유의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감성과 만나 여름 시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룩을 완성했다.

 

주력 제품인 이모지 프린트 티셔츠는 서커스 삐에로를 연상시키는 유쾌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화이트,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청바지나 반바지에 코디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오렌지, 핑크, 옐로우 등 보기만해도 마음이 밝아지는 강렬한 원색이 적용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컷과 비비드 도넛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및 전국 주요 지컷 매장에서 7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컬래버 #패션컬래버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