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전개.. 여주서 첫 캠페인 팝업 론칭

2023-03-22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까사미아 굳홈(CASAMIA GUUD HOME)’ 캠페인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까사미아의 23년 브랜드 캠페인 ‘까사미아 굳 홈(CASAMIA GUUD HOME)’을 전개한다.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은 삶의 터전인 ‘집’, 그리고 그 곳에서의 삶의 장면들을 더 가치 있고 아름답게 완성하고자 하는 ‘까사미아’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5월 14일까지 약 두 달 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야외 광장에서 팝업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봄’을 맞아 밖으로 나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까사미아가 추구하는 바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 및 소통한다는 전략이다.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Holiday Home)’을 아이콘화한 특별한 캠페인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굵은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표현돼 만화 속의 집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형태로, 화사한 봄 기운에 몰려나온 군중들이 가득한 현실의 공간이 캔버스가 되어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스 주변에는 대형 미러월을 세워 부스와 함께 셀카를 찍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부스 내부는 까사미아의 인기 아이템부터 리차드 우즈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작은 스토어로 꾸며졌다. 한 켠에는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서 진행 중인 <빅 가든(BIG GARDEN)> 전시 작품 약 10여점을 전시해 집 안에 어우러진 예술을 표현했다. 해당 작품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까사미아 매장에서도 캠페인 팝업 론칭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팝업에서 많은 고객들이 까사미아만의 가치 경험과 더불어 ‘집’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는 캠페인 팝업을 지속 운영하며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리빙브랜드 #브랜드팝업스토어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