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자연의 풍미에 예술적 감각 더해진 올데이 브런치 카페 ‘플로트(flott)’, 제주 오픈

2023-03-22

카페 플로트 내부 (사진제공 : flott)

 

 

지난 17일, ㈜더테이스터스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에 오픈한 올데이 브런치 카페 ‘플로트(flott)’의 오프닝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스웨덴어로 ‘우아함’을 뜻하는 단어인 플로트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주 자연의 풍미를 플로트만의 예술적 감각을 더해 극대화한 브런치와 스몰디쉬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플로트의 개발에는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파롤앤랑그’와 럭셔리 디저트 핫플레이스 ‘퀸넬브릴’ 등 여러 F&B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스튜디오 유원지가 ㈜더테이스터스와 함께했다.

 

제주도 대표 가족 단위 관광지였던 중문관광단지에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메이커 스튜디오 유원지가 개발에 참여한 신상 브런치 카페가 생기면서 떨어져 가던 MZ세대 여행객들의 지역 관심도가 올라갈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플로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신선한 경험 요소들과 인스타그래머블한 플레이팅을 갖췄으며, MZ세대가 추구하는 헬시플레저(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구성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숲 뷰와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중문관광단지 내 오감을 한 번에 사로잡을 유일한 올데이 브런치 카페이다.

 

㈜더테이스터스의 관계자는 “고요한 자연의 재료로 풍미를 극대화한 플레이트를 통해 다채롭고 역동적인 맛의 세계를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삼은 플로트는 앞으로도 제주 천혜의 자연을 더 풍성하고 우아한 맛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헬시플레저트렌드 #헬시플레저카페 #브런치카페컨셉 #카페인테리어 #카페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