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theBlack*]㈜시큐아이닷컴 브로슈어 및 제품 리플렛 기획, 디자인 제작

2009-10-27

Integrated Information Security Company

시큐아이닷컴 “브로슈어” 기획, 디자인 제작 
디자인
: 더블랙 www.theblackad.com



1. thumbnail


크리에이티브대행사 더블랙(대표 배재열)은 종합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의 2010년 기업 브로슈어를 기획, 디자인 하였다. 정보를 보호, 관제하고 컨설팅하는 기업의 제품 이미지를 형상화하면서도 사람 중심의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상징화 하기 위해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하나로 표현된 컨셉을 기획하였다. <디지털 세상에 흐르는 아날로그 감성>이란 컨셉하에 디지털 오브젝을 활용한 감성적인 표현으로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도록 디자인 기획하였다.


2. page design



표지는 블랙컬러에서 도트무늬를 활용한 입체적인 그라데이션에, 시큐아이닷컴 CI의 조합으로 보안회사의 안정감과 신뢰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심볼로고를 활용하여 디자인하였다. 내지부분에서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그리드와 블랙컬러를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IT기업의 현대적이고 신뢰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전체 내지를 연결하고 있는 자유로운 화이트 라인들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유선망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상징화하여 표현한 것이다.

번뜩이는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상징하는 전구와 글로벌을 상징하는 지구본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표현하였다. 날개와 랜선이란 오브제는 글로벌 시장으로 전진하는 기업의 도약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이처럼 기업의 브랜드를 상징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하여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도록 표현하였다. 슬로건은 꼴라주 기법을 활용하여 IT 기업의 차갑고 무거운 이미지를 재미있고 위트있게 디자인 하였다. 이번 시큐아이닷컴의 브로슈어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열정을 통해 프로페셔널 한 파노라마 디자인으로 대외 경쟁력 강화 및 차별화를 꾀하는 브랜드 이미지로 기획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