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자인 교육기관 대상 '와콤 아카데미' 실시

2009-05-07

SEOUL, Korea (AVING) --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전국의 디자인 관련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고등학교 및 특수목적학교, 대학교, 사설 교육기관과 교직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경쟁력 있는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디자인 전문대학 및 특수 고등학교를 비롯한 전국의 디자인 관련 교육기관들의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자재 도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와콤은 태블릿과 같은 디자인 저작 도구를 저렴하게 도입하고,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신청하는 디자인 전문학교 및 교육기관들은 새롭게 출시된 전문가급 태블릿 인튜어스4를 특별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학생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할 수 있다.

디자인 관련 학과나 학부가 있는 전국의 고등학교 및 특수 목적 학교, 디자인/멀티미디어/게임/시각정보 관련 학부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학교 이상의 대학 교육기관은 물론 사설 교육기관 및 학원도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와콤은 디자인 교육기관이 미리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신제품 인튜어스4의 2개월 데모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데모 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한 교육기관에 한해 제품 체험 이후 구입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인튜어스4는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을 제공하고, 사용자 설정의 단축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기능을 장착한 세련된 디자인의 전문가용 태블릿이다.

이번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디자인 전문인을 양성하는 기관에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새롭게 출시된 전문가용 태블릿을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와콤은 국내의 많은 디자인 전문학교와 교육기관들이 향상된 디자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