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담은 이케아 2016년 카달로그

2015-08-17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새로운 제품과 함께 집안 곳곳을 위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담은 2016년 이케아 카탈로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2016년 이케아 카탈로그를 통해 이케아 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인 어린이들에게 중점을 두었다. 이케아 코리아는 “가족의 소중한 놀이터, 우리집”이라는 주제로, 작은 일상이 더 소중한 ‘집’이라는 공간에서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홈퍼니싱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팁,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일상에서의 작은 변화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우리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놀이터가 집이라고 믿는 만큼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창의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이케아 제품으로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총 2억1,400만 부가 발행된2016년 이케아 카탈로그는 FSCTM 인증용지로 만들어지며 32개 언어로 번역돼 48개 국에서 배포된다.카탈로그 책자와 더불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들을 실제 집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이케아 카탈로그 앱도 오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앱의 ‘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400여 개의 이케아 제품이 방에 잘 어울리는 지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방으로 들어가기(Walk in the room)” 기능으로 두 개의 룸 셋을 둘러볼 수도 있으며, 50개 이상의 영상과 이미지 갤러리, 360도 보기도 제공한다.
 
또한, 2016년 이케아 카탈로그에서는 ’더 낮은 새로운 가격 (New Lower Price)’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이케아는 더 많은 제품을 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케아 코리아는 2016 회계연도에 340개 이상의 제품을 더 낮은 새로운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오는 9월 1일부터 이케아 광명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들에게는 우편으로 발송된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