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타미 힐피거,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

2018-11-15

타미 힐피거는 1985년 처음 출시되었던 아이코닉한 타미 크레스트(Tommy Crest)로부터 영감을 받은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을 발표했다. 

 

신예 아티스트 젤라니 블랙맨(Jelani Blackman)과 리몬(RIMON)이 출연한 글로벌 캠페인은 브랜드의 음악적인 헤리티지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긍정성과 다양성, 대담한 자기 표현을 기념한다.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사진제공: 타미 힐피거)

 

패션 및 인물 전문 포토그래퍼 루크 코이페이트(Luc Coiffait)가 런던에서 촬영한 디지털 캠페인은 젤라니 블랙맨(Jelani Blackman)과 리몬(RIMON)이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 패션을 아우르며 그들만의 독특한 엣지를 타미 진스 크레스트(TOMMY JEANS Crest) 스타일에 녹여 보여준다. 
모바일 전용 캠페인에서는 관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두 아티스트의 포부와 아이콘, 좋아하는 여행지 그리고 음악 등에 관한 익스클루시브 인터뷰를 공개한다.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사진제공: 타미 힐피거)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사진제공: 타미 힐피거)

 

이번 캡슐 컬렉션은 모던한 터치와 예상 밖의 디자인 배치를 통해 재 탄생한 월계수에 둘러 쌓인 검을 든 사자 문양의 아이코닉한 타미 문장(Tommy Crest)을 브랜드의 아카이브에 도입함으로써, 타미 힐피거만의 트위스트(twist) 정신을 에센셜 데님 아이템들을 통해 전개한다.

 

11월 15일부터 글로벌 런칭 및 국내 타미 힐피거 플래그십 스토어 및 H패션몰, 그리고 11월 20일부터 선택된 일부 타미 진스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타미 진스 크레스트 캡슐 런칭(사진제공: 타미 힐피거)

 

facebook twitter

#타미힐피거 #타미진스 #패션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