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코렐 브랜드,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개

2019-10-14

코렐 브랜드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키친데일리’를 선보인다. 

 

노이신 작가 특유의 색감과 글씨체로 이루어진 ‘키친데일리’ 이모티콘은 주방과 테이블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이 개성있게 표현돼 있다. 이모티콘은 총 16개로, 귀여운 캐릭터가 코렐, 파이렉스, 비젼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실생활에서 자주 쓰일 수 있는 표현들을 재치있게 담고 있다. 

 

노이신 작가가 디자인한 코렐 브랜드 이모티콘 ‘키친데일리’는 코렐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다운로드한 날부터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지난 4월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개설했으며, 새로운 정보, 이벤트 등을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코렐 브랜드 담당자는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진행한 이모티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코렐, 파이렉스를 비롯한 코렐 브랜드의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들과 제품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이모티콘 공개를 시작으로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보다 적극적인 고객 소통의 창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 #카카오톡 #이모티콘 #노이신 #일러스트레이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