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관광공사, 안전한 관광문화 확산 위한 새 슬로건 공개

2020-06-04

한국관광공사 안전여행 슬로건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공사는 작년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새로운 BI를 제작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는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관광공사 #안전여행슬로건 #한국관광공사슬로건 #슬로건공개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