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한정 출시

2020-07-24

2020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350ml 캔제품 (사진출처: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코카-콜라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뉴 노멀’일상에 맞는 이번 여름, 멀리 가지 않고도 새로운 여름의 일상을 가장 짜릿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썸머 패키지의 세가지 아이콘은 코카-콜라와 함께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홈캠핑'과 '홈피크닉' '홈시네마'를 상징한다.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 아이콘이 만들어내는 강렬함이 시선을 끈다. 패키지 하단에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순간을 담은 TV광고, CokePLAY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카콜라 #코카콜라썸머패키지 #코카콜라패키지 #한정패키지 #썸머한정패키지 #코카콜라패키지리뉴얼 

유채은 취재기자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