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파키즈,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공개

2021-02-05

(사진제공: 네파키즈)

 


네파 키즈가 기존 아웃도어 중심의 브랜드를 넘어 키즈 전문 브랜드로서 새로이 발돋움 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 개편했다. 


리뉴얼된 로고는 한 눈에 들어오는 선명한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해준다. 심볼 마크는 네파의 상징인 산양의 실루엣을 나타내는 모습으로 바뀌었고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네파 키즈의 워드 마크도 새롭게 변화됐다.


네파 키즈는 BI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반적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을 면밀하게 탐구해 그에 맞춘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춰 아이템별 최적의 가격 구축에도 신경을 기울일 예정이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키즈 중심의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지속적인 성장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여정의 시작이다”라며 “네파 키즈는 실제 네파 키즈 제품을 입는 아이들은 물론 구매 결정 의사를 가지고 있는 부모의 심리까지 고려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네파키즈 #브랜드리뉴얼 #로고리뉴얼 #브랜드아이덴티티 #아웃도어브랜드아이덴티티 #네파 #BI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