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존슨즈베이비 Bedtime 2차 온라인 마케팅

2009-09-04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온라인 광고마케팅 사업본부는jb bedtime 2차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제품을 직접 체험한 엄마들의 인터뷰 영상을 코어 타겟인 2534엄마들에게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제품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엄마들의 체험 후기’ 동영상을 본 후 퀴즈를 푸는 비로그인 기반의 이벤트로서 쉽고 간단한 프로세스일 뿐 아니라 육아에 관심이 많은 코어 타겟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예상했던 참여자 수보다 훨씬 높은 반응을 나타냈다. 엄마들의 베드타임 제품에 대한 선호도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 한몫을 했다고 본다.

 

아기 수면 습관 길들이기에 관한 닥터 조디의 신뢰감 있는 코멘트와 제품을 직접 체험한 엄마들의 인터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베드타임 3단계’의 효과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