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 즐겁고 풍성한 이야기가 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카카오프렌즈 | 2016-11-28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가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11월 25일에 개장했다.


홍대점은 지난 7월에 개장한 강남점에 이은 카카오프렌즈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프렌즈 홈(Friends Home)’이라는 컨셉트로 기획되었다. 방문객들은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고객들이 더욱 여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전체면적 350평의 넓은 규모로 구성되었다. 동선을 고려한 넓고 개방적인 매장 구조는 방문객들이 캐릭터가 발산하는 즐거운 에너지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사진 제공: 카카오프렌즈)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균형 있게 배치되어 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겨들이 매장 곳곳에 설치되어, 사진촬영을 하기에 적격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슈퍼 그래픽은 캐릭터들의 귀여운 스토리와 압도적인 규모감으로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각 층은 아이템별로 나뉘어있다. 1층에는 주력 제품 및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아이템이 진열되어 있다. 2층은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새롭게 강화된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및 주력 제품들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3층에는 홍대 플래그십의 테마인 '프렌즈 홈' 컨셉트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각각 데스크 룸,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카카오프렌즈가 전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도 있다.

홍대점 개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cm ‘산타 라이언’ 인형이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오픈 첫 주 주말(11월 25일~11월 27일)과 오픈 둘째 주 주말 (12월 2일~12월 4일) 동안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