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이체,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BTS-200 출시

2017-02-13

로이체가 출시한 BTS-200 실버 (사진제공: 로이체)

로이체가 출시한 BTS-200 실버 (사진제공: 로이체)


 

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 20여 년의 PC 음향장비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하이퀄리티 사운드 브랜드인 MUSES를 론칭하였으며, 이번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 저전력 설계와 고휘도 LED를 장착한 MUSES 블루투스 스피커 BTS-200을 출시하였다


MUSES
는 로이체가 ‘스피커의 가치 기준은 소리’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고급형 사운드 디바이스 브랜드다. 20여 년간 PC용 음향장비 제품을 개발, 유통해온 노하우를 축약하여 다양한 잡음 방지 기술 및 생동감 있는 사운드 기술은 물론, 국내에서 디자인한 품위 있는 스타일이 돋보인다.

MUSES BTS-200
은 알루미늄 소재에 아노다이징 과정을 통해 변색, 긁힘 등이 방지된 모델로 CNC 정밀 가공을 통해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며, 고휘도 LED 조명을 통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기능으로는 오디오재생, 핸즈프리, TFT카드가 지원되며, FM라디오 기능 탑재로 휴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한글 음성안내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두운 곳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이 제품은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 한시적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지식쇼핑 등록으로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적용되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