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시원한 여름 식탁 제안하는 이딸라 ‘가스테헬미’ 블루 컬러 신제품

2017-07-11

 

이딸라 가스테헬미(Kastehelmi) 유리병 울트라마린 블루

이딸라 가스테헬미(Kastehelmi) 유리병 울트라마린 블루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www.iittala.com)가 '가스테헬미(Kastehelmi)' 컬렉션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 가스테헬미 컬렉션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유리병, 트레이, 페이퍼 냅킨 등 여름 식탁을 위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스테헬미’는 핀란드어로 ‘이슬방울’을 의미한다. 핀란드 유리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가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찬란한 이슬방울을 형상화한 글라스웨어 컬렉션으로 유리를 압착시킬 때 생기는 방울들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딸라의 2017 테마 컬러인 ‘울트라마린 블루(Ultramarine blue)’로 새롭게 선보이는 가스테헬미 유리병은 플라스틱 뚜껑이 있어 작은 물건들을 보관하거나 음식을 보관하고 대접하는 유리 저장용기로 안성맞춤이다. 가스테헬미 나무 트레이와 페이퍼 냅킨에는 햇살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가스테헬미 유리 제품의 느낌이 그대로 담겼으며 특유의 선명한 블루 색상이 여름의 식탁에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 준다.

 

핀란드 유리 공예 대가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오이바 토이까의 작품들은 북유럽 디자인의 세련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버드 바이 토이까 컬렉션은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그는 룬닝상(Lunning Prize), 프로 핀란디아 메달(Pro Finlandia Medal), 월드 글래스 나우 85 어워드(World Glass Now 85 Award), 가이 프랑크 디자인상(Kaj Franck Design Prize) 및 프린스 유겐 메달(Prince Eugen Medal) 등,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며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딸라 가스테헬미 블루 컬러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49-2002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