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파네라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칸델라' 전시

2018-04-18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가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제57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여하여 재능 있는 세 명의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한 '칸델라(CANDELLA)'를 전시한다.   

 

작업에 참여한 3인의 디자이너(좌)플릭스 드 패스, 마이클 몽고메리, 이안 캑킨타이어(사진제공: 파네라이)

작업에 참여한 3인의 디자이너(좌)플릭스 드 패스, 마이클 몽고메리, 이안 캑킨타이어(사진제공: 파네라이)


 

이탈리아 최초로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는 디자이너 플릭스 드 패스, 그래픽 디자이너 마이클 몽고메리와 도예가인 이안 맥킨타이어와 함께 한 ‘칸델라’는 파네라이에 내재되어 있는 모든 가치를 조형 작품으로 탄생시킨 작품으로 광도를 측정하는 단위를 뜻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8 파네라이 ‘칸델라’(사진제공: 파네라이)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8 파네라이 ‘칸델라’(사진제공: 파네라이)


 

시간과 빛의 개념을 해석하고 디자인을 향한 사명감과 연구, 혁신을 요소로 하여 새로운 관점에서 어둠을 밝히는 빛과 시간, 지속적인 흐름을 표현했다. '칸델라'는 밀라노 트리엔날레에서 ‘어둠속의 빛(Light in the Darkness)’의 일부로 전시된다. 

 

또한 파네라이의 독창적인 기술적 특성과 디자인을 지닌 섭머저블 시계도 작품에 포함되어 있다. 파네라이의 모든 다이버 시계는 견고하고 강력한 내구성과 심해에서도 뛰어난 발광성을 발휘하는 탁월한 가시성을 갖추고 있다. 

탄소 섬유를 기반으로 하는 카보테크 케이스 버전의 ‘루미노르 섭머저블 1950 카보테크™ 3 데이즈 오토매틱’과 자기장이 시계 내부에 도달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혁신적인 케이스의 ‘루미노르 섭머저블 1950 아마그네틱 3 데이즈 오토매틱 티타니오’ 등 수준 높은 신기술의 시계들이 함께 소개 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