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써모스코리아, ‘여행’ 컨셉으로 어피치, 라이언 담은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JDE 콜드컵 출시

2018-06-21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DE-600KA(사진제공: 써모스코리아)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DE-600KA(사진제공: 써모스코리아)


 

써모스코리아가 강력한 보냉 효과의 ‘JDE 진공단열 컵’과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JDE-600KA’으로 여름 휴가 시즌에 맞게 ‘여행’을 컨셉으로 카카오프렌즈 중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피치’와 ‘라이언’이 담겨있다. JDE 콜드컵 전면과 후면에 어피치와 라이언의 개성 있는 포즈와 설레는 표정으로 여행을 떠나는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써모스코리아의 진공단열 컵은 지난 해 첫 선을 보였으며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 6시간 이상이 지나도 얼음이 잘 녹지 않아 시원함이 유지되는 강력한 보냉 효과를 지닌다. 또한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차가운 음료를 담아도 컵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고,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컵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성으로 반복적인 일상에서의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우수한 보냉 효과의 JDE 콜드컵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써모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www.thermos.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