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200287

시각 디자이너 | 인턴 (전환평가형) (5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검토)

2019-06-10 13:27:21

[소소한 소통 소개]

모두를 위한 쉬운 정보를 만드는 예비 사회적기업

발달장애인 등 모두를 위한 쉬운 정보를 만드는 예비 사회적기업. 일상의 소소한 순간까지 소통의 어려움이 없는 삶, 소소가 꿈꾸는 사회입니다.

- 미션 : 소소한 소통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쉬운 정보를 만듭니다. 쉬운 정보를 통해 필요한 것을 찾고, 선택하고, 참여하도록 지원합니다.

 - 상세 정보 : 소소한 소통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쉬운 정보를 만드는 예비 사회적기업으로 2017년 4월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쉬운 정보는 쉬운 글과 이미지로 만들어진 정보를 말합니다.
발달장애인을 위해 만드는 쉬운 정보는 발달장애인 뿐 아니라 어르신, 다문화 가족, 외국인 노동자, 어린이 등 모두를 위한 정보이기도 합니다.
소소한 소통은 사회복지사, 홍보 전문가, 책 편집자, 일러스트레이터, 발달장애인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화려하거나 큰 회사는 아니지만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는 따뜻한 회사입니다.
한 달에 두 번 조기 퇴근제도(소소데이, 가정의 날)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삶을 충전할 시간을 드리고, 일과 관련된 좋은 전시, 영화가 있다면 함께 보기도 합니다.

최근에 쏘굿즈라는 디자인상품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유쾌한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디자인상품을 통해 발달장애인과 사회의 간격을 좁혀 나가고자 합니다.

이번에 함께하게 될 디자이너는 쏘굿즈의 디자인을 같이 고민하고 만드는 분입니다.
더 많은 이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상품을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합니다. 쉬운 정보를 만드는 사업이 우선인만큼 필요시 쉬운책 - 북디자인(일러스트, 편집) 업무를 겸할 수도 있습니다. 단, 함께 일하시는 분의 선호, 역량에 따라 업무는 맞춰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디자인을 통해 세상에 메시지를 던지고 싶은 분,
나의 디자인이 누군가의 삶에 있어서 중요한 의미가 되길 원하시는 분,
사회의 아름다운 변화를 위해 나의 재능을 기여하고 싶은 분 등
소소한 소통과 함께 가슴 뛰는 일을 즐겁게 해 나갈 디자이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상세 업무 내용과 필요 요건

1. BX 디자인 (시각, 패키지 등)
2. 북디자인(편집 및 일러스트 디자인)

[필요 요건]

1. 디자인 전공자로 전문학사 이상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 후 3년 미만인 분
2. 제품 기획, 북 디자인(편집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 협업 가능한 분
* 관련 디자인 툴(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 활용 가능한 분

[우대 요건]

1.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분
2. 사람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있는 사람
3. 자신이 담당하는 프로젝트에 애정과 책임감을 갖는 사람
4. 화려한 말보다 퀄리티로 승부하는 집념 있는 디자이너

 

지원서류

1. 이력서
2. 자기소개서
3. 포트폴리오

[채용과정]
서류 접수 : 6월 14일 (금) 자정까지    https://www.hanapoc.com/frontier 에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면접 및 선발기간 : 6월 17일 (월) ~ 6월 26일 (수)
근무 시작 : 7월 1일 (월)

*해당 채용 과정은 하나금융그룹의 <2019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론티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대학원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 3년 미만의 디자인 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일정 및 혜택은 https://www.hanapoc.com/frontier에서 확인하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류는 하나파워온챌린지 운영사인 (주)엠와이소셜컴퍼니에도 제공됩니다.

 

[소소한 소통 관련 기사]

태풍 내습? 안전문자 좀 쉽게 안되나요

장애와 상관없이 소통할 수 있는 사회를 지향한다

소소한소통, 장애인식개선동화 [우리, 옆에 있어요] 펴내

쉬운 정보가 우리 모두의 소통을 열어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