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8677

제3회 MBC애드컴 애드챌린지(AD-Challenge)
마감

2002-05-15 ~ 2002-07-31

전체대상
MBC애드컴

주최 : MBC애드컴 후원 : 기획서부문 - Global carrier로의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대한항공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동양매직 김치냉장고의 Brand power 강화를 위한 전략 - 오뚜기 진라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오뚜기 스낵면의 성공적 Re-Launching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Long Seller 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국정홍보의 對국민 정서적 공감을 위한 캠페인 전략 작품부문 - MBC '정정당당 KOREA' - 동아제약 박카스 - 동양매직 가스오븐레인지 - 오뚜기 북경반점 - 기아자동차 카니발Ⅱ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 국정홍보처 주관 '국가이미지 제고' 캠페인 - 대한항공 기업광고 - 강원랜드 기업광고 - 동문건설 기업광고 참가자격 : 국내외 전문대 이상 대학 재학생(휴학생 포함) 방법 : 출품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품과 함께 내사 또는 우편 접수 시상내역 : 대상: 기획서 1편, 작품 1편 각 300만원 및 상패 우수상: 기획서 1편 작품 2편(TV-CM, 인쇄) 각 100만원 및 상패 가작: 작품(TV-CM, 인쇄) 2편 각 50만원 및 상패 장려상: 기획서 2편, 작품 2편 각 30만원 및 상패 입선: 약간수, 상장 문의처 : MBC애드컴 경영관리팀(3279-3374-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