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716

토셀과 함께하는 글로벌 창의인재대회
대외활동 마감

2013-09-09 ~ 2013-10-31

청소년
중앙일보/국제토셀위원회

토셀과 함께하는 글로벌 창의인재대회 


▶ 대회소개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 중앙일보와 국제TOSEL위원회가 공동주최로 글로벌 창의인재 대회를 개최합니다.  글로벌 인재로서의 기본소양 측정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영어인증시험인 EBS TOSEL로 예선을 치르고,  에세이와 영어말하기 평가를 거쳐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의적 체험활동 및 인턴사원 기회를 부여합니다.
창의적 체험활동은 학생부, 에듀팟, 자기소개서 작성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인턴활동을 통하여 중앙일보 영어신문 (코리아중앙데일리) 등 기업체 인턴사원의 기회를 부여 받게 됩니다.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http://www.tosel.org


▶ 참가대상
-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 참가대상 별 참가비 확인필요


▶ 대회선발특전
전국의 모든 초,중,고등학생, 대학생들에게 열려있는 이 대회에서 글로벌인재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고용노동부 장관상, 서울특별시 시장상, 중앙일보 사장상, jTBC 사장상,
KF 국제교류재단 이사장상 등  450개의 권위있는 상장이 수여되며, 단체로 응시하여 성적우수자를 배출한 학교의 담임교사에게는 우수지도교사 표창장이 수여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수상실적 외에 부가적인 특전이 부여된다.
학교생활기록부, 에듀팟,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진로탐색 및 창의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직업선택과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학생들에게는 외교부 산하 KF한국국제교류재단, KT, Homeplus, Korea Joongang Daily(중앙일보 영자신문) , i-KAIST, 대교 등 공공기관과 기업체에서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 문의처
- 홈페이지 : http://www.tosel.org/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