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060

얼리어답터 동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영상/애니메이션 마감

2015-06-01 ~ 2015-06-14

전체대상
얼리어답터
박세환 070-4911-7643
media@earlyadopter.co.kr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earlyadopter.co.kr/43648

얼리어답터에서 동영상 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우리 주변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재로 기발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어주세요. IT 기기, 키덜트 아이템, 생활 가전, 아이디어 제품 등 일상의 모든 것이 소재가 될 수 있습니다. 선정된 분들은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고 향후 얼리어답터의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됩니다. 크리에이터에게는 촬영, 편집, 제품 소싱 등 얼리어답터의 다양한 서포트가 제공됩니다.

- 응모 내용: 5분 내외 리뷰, 사용기, 테스트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동영상

- 대상 : 개인/그룹 무관

- 응모 방법 : 유튜브에 동영상 업로드 후 링크를 메일(media@earlyadopter.co.kr)로 첨부

- 기간 : 응모 6 1() ~ 6 14(), 발표일 6 19()


창의적인 동영상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얼리어답터는 재미있는 세상을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미디어입니다. IT TECH를 비롯하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아이디어 제품, 독특한 기술들을 다루고 소개합니다.

 

얼리어답터가 동영상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취지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아이템들을 더욱 효과있는 시각적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알리고, 크리에이터 본인의 역량도 함께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에 있습니다. 촬영과 편집, 제품 소싱 등 얼리어답터의 다양한 서포트로 재미있는 영상을 함께 만들 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생활 속의 다양한 아이템, 키덜트, 피규어, 생활 가전, 아이디어 제품, IT 기기 등에 대한 모든 재미있는 내용의 영상 콘텐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센스 넘치는 영상미 혹은 재미있는 구성, 차별화 된 캐릭터 설정 등 창의적인 역량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예정입니다.

 

영상 제작과 생활 속 모든 아이템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보고 싶은 동영상 크리에이터를 얼리어답터가 환영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70-4911-7643) 또는 이메일(media@earlyadopter.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