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028

해양수산부 연안교육센터 주관 연안관리 홍보컨텐츠 공모전
그래픽/게임 마감

2016-07-01 ~ 2016-08-30

전체대상
해양수산부
사단법인 한국연안협회 02-597-2988
educoast@kcoast.org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educenter.kcoast.org/

해양수산부 연안교육센터 주관 연안관리 홍보컨텐츠 공모전


▶ 응모자격
- 전 국민 누구나(팀 응모시, 팀원은 3명 이하)

 
▶ 응모주제
- 주제 : 소중한 연안, 함께 만들어가요!
- 내용 : 국민의 생활터전이자 휴식공간인 우리 연안이 기후변화와 인공구조물 설치 등으로 인해 끊임없이 지표가 깎이고 해변모래가 유실되어 아름답던 옛 모습을 나날이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국민들이 우리 연안의 가치와 그 소중함, 연안침식과 피해의 심각성 등을 제대로 인식하고, 소중한 연안을 더욱 안전하고 풍요로운 연안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우리가 그 동안 기울인 노력들, 앞으로 더 신경 써야 할 사항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줄 멋진 작품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 시상내역
· 최우수상 : 1점(해양수산부장관 표창, 상금 150만원, 기념품)
· 우 수 상 : 1점(한국연안협회장 표창, 상금 100만원, 기념품)
· 장 려 상 : 1점(한국연안협회장 표창, 상금 50만원, 기념품)


▶ 응모일정
- 접수기간 : 2016.07.01.~2016.08.30. 까지
- 수상작 발표 및 시상 : 2016년 9월 중 연안교육센터 홈페이지 게시


▶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연안교육센터 공모전 페이지(http://edu.coast.kr/event)
- 응모작품 제출 : educoast@kcoast.org 또는 educoast@naver.com

 
▶ 유의사항
- 응모한 작품이 초상권,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음원은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음원을 사용하되, 기성음악을 사용할 경우 곡명과 원곡자를 반드시 명시하여야 합니다.
- 응모형식에 맞지 않는 작품, 다른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및 표절․ 복제 등으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도 이와 같은 사실이 밝혀지면 수상 취소와 함께 상금 등 모든 시상내역은 회수합니다.
- 수상자는 수상작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정 가능한 원본 데이터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원본 데이터가 응모작과 일치하지 않거나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또는 수상자측의 사유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수상에서 제외합니다.
- 수상작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수상작은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해양수산부 및 연안교육센터의 홍보물로 발표·게시․ 전시·작품집제작 등 공익목적으로 활용하거나 필요한 경우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 심사결과 및 작품완성도에 따라 상금, 상격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사단법인 한국연안협회 전화 : 02-597-2988, e-mail : educoast@kcoast.org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597-2988) 또는 이메일(educoast@kcoast.org)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