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7575

젊은 환경 사진작가 상 “렌즈를 통해본 나의 환경”
사진 마감

2017-03-30 ~ 2017-04-27

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어린이
유럽연합

젊은 환경 사진작가 상 “렌즈를 통해본 나의 환경”


▶ 지원자격
- 30세 이하(1987년 출생자 포함)의 아마추어 및 전문 사진작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한국에서의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개인 또는 지역사회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주제를
  묘사하는 사진이어야 합니다.
- 지원자는 고해상도 사진작품(JPEG 포맷, 최소 2480*1800 화소 이상)을 contests@ccop.eu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자의 국문 및 영문 이름으로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진작품을 제출하는 이메일에는 작가의 이름, 나이, 소속학교/대학 명(학생인 경우), 사진제목(또는 최대 2-3 문장의 간략한 설명) 및 작가의 연락처(이메일 및 핸드폰 번호)를 국문으로 명확히 표기해야 하며, 가능하면 영문으로도 표기 바랍니다.
- 최우수작은 8절지(272 x 393) 또는 A3 사이에 상당하는 크기로 인화될 예정입니다. 공모전 참가비는 무료이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한국 국적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작품은 2017년 4월 27일(자정)까지 contests@ccop.eu로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기한을 넘기는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
- 각 참가자는 한 개의 작품만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 선발 & 포상: EU 대표부의 평가 위원회에 의한 1차 사전선발 후 10개의 우수작을 5월 10일부터 5월 20일 (자정)까지 EU NAVER 블로그(http://blog.naver.com/eudelkorea)에 업로드 하여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 합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출품작을 최종 수상작품으로 발표할 것입니다.


10개의 우수작은 주한EU대표단의 한국어 웹사이트 및 네이버 블로그 뿐만 아니라 2017년 6월 3-4일에 서울로7017에서 열릴 예정인 EU 빌리지 이벤트에서 널리 홍보 및 전시될 예정 입니다.


1위, 2위, 3위 수상자는 6월 3일 서울로7017에서 진행되는 EU 빌리지 이벤트 시상식에 초대받아 개인 인증서 및 상을 수여 받게 됩니다. 또한 1위 수상자는 특별상으로서, 서울에 위치한 EU 대표단을 방문하여 EU대사와 직접 만나게 됩니다.


- 면책조항: 공모전 참가자는 제출한 사진에 대한 모든 권리를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제출하신 모든 자료는(그러한 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되지 않으므로 참가자는 출품작 사본을 보관해야 합니다. EU는 재량에 따라 비 수상작을 포함한 출품작에 대해 저작자를 표시한 후 증쇄, 사용, 이름지정, 배포, 출간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이의를 제기하는 참가자에 대해 아무런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출품작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저자의 소유로 남습니다. 또한 EU는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출품작을 제 3자가 비 상업적 목적으로 증쇄, 사용, 이름부여, 배포 및 출간할 수 있도록 허가할 권리를 갖습니다. (전술한 모든 사항은 반드시 저작자를 적절히 표시한 후 진행 됩니다.)


▶ 문의사항
- 이메일: contests@ccop.eu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