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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아이디어 마감

2017-08-14 ~ 2017-09-15

일반인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전 운영 사무국 02-570-1814
lhs@thinkcontest.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flowercontest.or.kr
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 응모자격 
 - 국민 누구나 
 * 꽃 소비 생활화 관련 브랜드명 및 슬로건 공모(개인 당 2점 이내)

 ▶ 응모 주제 
 -“ 생활 속 꽃 소비확대를 위한 브랜드 명 및 슬로건”
 - 기존 1 Table 1 Flower 운동을 대체 할 브랜드 명(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위 브랜드 명과 부합되는 슬로건(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친근하고 부르기 쉬운 꽃 생활화 운동을 주제로 작성
 - 향후 대국민 꽃 생활화 홍보 시 어필 할 수 있는 작품

 ▶ 시상 내역

포상구분

점수

상금

최우수상

1점

300만원

우수상

2점

각 150만원

장려상

3점

각 30만원

참가상

30점

꽃 정기구독권 각 3만원

36점

780만원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시상
 - 9월 하순
 ※ 추후 시상작에 대해서 브랜드명 및 슬로건 발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심사기준
 - 적합성, 용이성, 대표성, 활용성, 독창성 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

 ▶ 응모일정
 - 접수 : 8.14. ~ 9.15.
 - 심사 : 9.19. 

 ▶ 공모계획
 - 공고 (농식품부 홈페이지, 전문싸이트, 화훼관련 기관단체 홈페이지 공지) →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명 접수 (공모전 전문 사이트 http://flowercontest.or.kr/ ) → 심사
 * 전문가 심사위원회를 구성 심사 
 * 입상작 : 36점(참가상 30점포함) 선정 8.14(월) 8.14(월)∼9.15(금) 9.19(화)

 ▶ 접수방법 
 - http://flowercontest.or.kr/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업로드

 ▶ 유의사항
  - 아이디어 내용 중 타인의 권리 및 지적재산권 등의 이유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 책임
 - 접수된 아이디어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농림축산식품부에 귀속
 - 타 공모전 수상작, 대리작 또는 표절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추후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회수 조치
 -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제출자의 책임

 ▶ 문의사항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Tel.02-570-1814,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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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570-1814) 또는 이메일(lhs@thinkcontest.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