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284

2017 세계 코픽 공모전
일러스트/만화 마감

2017-10-27 ~ 2017-12-17

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
(주)서흥아트, Too Marker Products Inc.JAPAN
디자인실 김선아 02-2249-2221
iris@seoheung.co.kr
2017 세계 코픽 공모전

 ▶ 응모자격 
 - 국적, 나이, 성별, 경력 등과 상관없이 코픽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 응모(게시)방법
 - 코픽어워드 공식사이트 www.copicaward.com 를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작품을 업로드(게시)

 ▶ 응모주제(부문)
 - 아트 & 디자인 (Art & Design) 
 - 취미 & 만들기 (Hobby & Craft) 
 - 만화 & 일러스트 (Manga / Comic & Illustration)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 응모일정
 - 2017년 10월 ~ 2017년 12월 17일 
 - 발표 : 2018년 1월중 개별 통보 및 웹사이트 게시 
 - 전시 : 발표이후 4월까지 전시예정 

 ▶ 세부사항
 - 코픽어워드 공식사이트 www.copicaward.com 를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작품을 업로드(게시)
 - 응모작은 코픽제품 (코픽 마카,잉크 및 멀티라이너등)을 사용해야 하며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코픽 외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제한은 없으나 심사결과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 1인 1부문 1작품만 응모 가능 (2인이상의 단체 출품은 불가)하며 한 작품당 3개의 파일 (전체 이미지, 접사 이미지, 다른 각도의 이미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파일은 JPG포멧이며 파일당 5Mb, 총15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수상 시 실물 작품을 제출해야 합니다.
 - 실물 크기는 594mm x 420mm x 300mm 를 넘지 않아야하며 무게는 5kg 이하여야 합니다.

 ▶ 참가비 
 - 무료

 ▶ 시상내역
 - 일본 본사 (Too.)
 - 대상 1점, 우수상 3점을 선발합니다. 특별상은 상황에 따라 수여될 수 있습니다.
 - 대상 수상자는 각 부문 별로 선정 합니다. 
 [대상 수상자]
 - 대상수상자에게는 스케치 마카 전색 세트, 코픽 가방, 코픽 마카지 전제품, 멀티라이너 전색, 코픽 마니아 책, 12색으로 시작하기 책이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 대상 수상자는 일본에서 열리는 코픽마카 30주년 기념식에 초대 됩니다. 또한, 실제 작품이 기념식에 전시 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 수상자에게 왕복 항공권과 (이코노미), 4박 5일 숙박권 (2인용 1실)을 제공합니다. 

 [우수상 수상자]
 -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차오 마카 전색 세트, 코픽 마카지 전제품, 코픽 마니아 책, 12색으로 시작하기 책이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한국 공식 수입사 서흥아트 추가 상금]  
 - 한국인 수상자에게는 위의 부상 및 특전과 더불어 대상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합니다.
 - 수상자는 대한민국 국적, 거주자에 한합니다.

 ▶ 심사위원
 - Art & Design category: Holtz office support Gmbh 
 - Hobby & Craft : Imagination international INC.,
 - Manga / Comic & Illustration : Too Marker Products. Inc. 

 ▶ 금지사항
 1. 과다하게 성적인 내용의 작품
 2. 과대하게 폭력적인 작품
 3. 사회 공공의 질서와 도덕 관념에 위배되는 모든 주제
 4. 주최자가 판단하는 일반적 규범에 반대되는 주제. (주최자는 이 사항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응모자의 양해를 구합니다.)
 5.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어떤 작품도 올리지 마십시오. 제 3자의 권리는 상표, 저작권 혹은 그에 관련된 권리를 의미합니다. 응모자는 반드시 응모작이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작품이 아님을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원작에 해당하는 작품만 응모 가능합니다.
 6.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작품의 경우, 상황이 확인된 즉시 전시가 취소 됩니다.
 7. 만약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응모자에게 사실을 알립니다.
 * 서흥아트 홈페이지 www.seoheung.co.kr 또는 www.copic.kr 에서 자세한 업로드 방법 및 참가부문을 확인해보세요.

 ▶ 문의처

 - (주)서흥아트 (Tel.02-2249-2221)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2249-2221) 또는 이메일(iris@seoheung.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