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785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아이디어 마감

2018-05-14 ~ 2018-07-06

전체대상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유승열 010 - 2031 -3159
sy3@touch4good.com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 응모자격
- 개인 또는 팀(최대3인) 국민 누구나 
* 중복지원 불가 
 

▶ 응모주제 
-옥외광고물 업사이클 제품 기획안 공모 
* 현수막, 간판(플렉스), 스크린도어 (필름) 소재의 최소 50%이상 사용, 기타 자유소재 활용 
* 예술품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쓰일 수 있는 제품 기획 
 
 

▶ 공모전 일정
- 서류접수 : 2018년 5월 14일 ~ 7월 6일 18:00 
- 1차합격자 발표 : 2018년 7월 16일 ~ 7월 20일
*홈페이지, 개별통보 
- 업사이클교육 및 소재제공: 2018년 7월 23일 ~ 7월 27일 
- 실물제품 제작 : 2018년 7월 30일 ~ 8월 17일
- 최종심사 : 2018년 8월 20일 ~ 8월 31일 
- 시상 및 결과전시 : 9월 예정, 서울시 새활용플라자 
 

▶ 시상내역
최우수상 1점 상금 150만원
  우 수 상 2점 상금 100만원  장 려 상 4점 상금 50만원  입 선 5점 상금 20만원 
 

▶ 시상혜택
서울시 새활용플라자 전시 (9월예정)
* 변동가능 창업육성 프로그램 수강기회 제공(함께일하는 재단) 업사이클 디자이너 양성과정 수강기회 제공( 터치포굿) 

▶ 심사기준
- 실용성(활용성), 창의성, 소재 해결성, 디자인성 
 

▶ 접수방법
-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 www.ooh.or.kr 온라인 접수 
 
 

▶ 유의사항
- 제출된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출품작은 전시 이후 본인에게 반환 예정임
*단, 기간 내 미회수시 분실 및 폐기처리 될 수 있음
- 제품에 대한 저작권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으며, 공제회는 공모전에 제출된 제품을 상품화 하지 않음
- 작품에 사용 되는 모든 자료가 지적재산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을 침해한 작품으로 판명 시 심사제외, 수상무효 처리 되며,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을 원칙으로 하되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을 양도받거나, 사용승인을 받았을 경우 활용 가능

▶ 문의사항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신사업팀 02) 3274 - 283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 - 2031 -3159) 또는 이메일(sy3@touch4good.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