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elf-esteem展
패션

-

마감

2007-06-27 ~ 2007-07-01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conversekorea.com

오감으로 즐기는 컨버스 Festival World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로 모여라

 


Original American 스트리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컨버스(converse) 가 오는 6월,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전시와 체험, 놀이가 공존하는 색다른 컨셉의 페스티벌인 Self Festival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Self Festival-“고고씽! 컨버스 놀이터~”는 지난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과 방법을 선보이며 획일화된 스니커즈 튜닝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신개념의 프로젝트인 “Converse Self Factory”의 연장선으로 진행되는 페스티벌로 ‘전시(Exhibition)+체험(Tunning)+놀이(Playing)’가 Mix되어 있는 복합적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홍대 갤러리 카페 ‘HUT’에서 선보이는 Self Festival-“고고씽! 컨버스 놀이터~”는 보고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전에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볼거리가 가득하다.

일    시……….2007년 6월 27일(수) ~ 7월1일(일) 오후 1시~오후10시
                    (단, 6월 27일 오후 6시~10시)
장    소……….홍대 주차장길 예술공간 “헛(hut)’
                     컨버스"만 신으면 OK!
주최 : 컨버스 / 주관 : 쌈넷


Self Factory Exhibition- 세상에 하나뿐인 신기한 컨버스 전시
“컨버스가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하다.”
각 분야의 개성 있는 뛰어난 감각의 50여명의 아티스트 및 연예인들이 자기를 표현한 튜닝컨버스를 비롯하여 신데렐라가 신을 법한 유리로 만든 컨버스, 최신 트렌드인 퓨처리즘을 반영한 금으로 만든 컨버스, 먹을 수 있는 컨버스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세상에 하나뿐인 컨버스가 갤러리에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아티스트 및 연예인들이 자기를 표현한 튜닝전 “ self-esteem展 ”
자신 또는 자기와 관련되어 있는 것에 대하여 스스로 그 가치나 능력을 믿고
당당히 여기는 마음.


:  튜닝 참여 작가  :
50여명의 패션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 타이포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카툰작가, 사진작가, 팝아트, 조형, 오브제, 페인팅, 설치, 조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감성적 리더


STAR
김민희, 이상은, 이승환, 최강희, 찰스, 황보 등
아티스트
강영민, 권수진, 권순호, 권신아, 권윤아, 김도마, 김동환, 김수영, 김호정, 나민정, 더잭(THE JACK), 도영준, 목영교, 민희영, 바이앤, 박민규, 박선정, 박소영, 박용석, 박진우, 발코, 밤삼킨별, 보리, 불나방(조문기), 사성비, 새침한YP, 서상영, 소년, 송영숙, 신현정 싸이월드(최상현), 쓰바(SSBA), 안정란, 에테르, 유쥬쥬, 이다, 이에스더 임용태, 장원석, 정연진, 조정윤, 지동훈, 최경주, 표기식, 하상백 허유, 홍보람, 홍정표, 국민대 조소과 등...


인터넷을 통해 문화의 생산적 주체가 된 대중은 스스로 자신만의 문화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그 영역은 최근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영화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인 패션까지 더욱 세밀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획일화 된 유행을 쫓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연출해내는 생산적 소비자에게 컨버스는 고유의 정신 "made by you"와 리폼 문화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문화영역을 만들 수 있는 셀프컬쳐 캠페인을 제안하고 있다.
2007 셀프 컬쳐 캠페인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_self esteem展"에 참여한 40여명의 작가들은 각기 다른 영역에서 자신의 문화를 창조하고 감성을 지켜나가는 셀프컬쳐의 리더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팝아트, 조형예술, 설치, 사진등의 순수예술부터 패션, 그래픽, 온라인게임 등 상업예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작품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작가들이 컨버스를 통해 표현해 낸
이번 전시 "self esteem"은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여 나만의 문화를 만드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전시외 EVENT>>


Self Tunning – 나만의 컨버스 만들기
“칠하고, 자르고, 붙이고 내가 만들어가는 컨버스”
갤러리 곳곳에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컨버스를 만들 수 있는 튜닝 팩토리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Self Playing- 내 멋대로 즐기기
“추억의 놀이 속으로~!!”
컨버스 놀이터에는 말 그대로 정말 놀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갤러리 앞마당에는 흔히, ‘퐁퐁, 팡팡’ 이라고 불리 우던 덤블링과 직접 해먹는 재미가 있는 뽑기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옥상에는 맘껏 물감을 뿌리고 놀 수 있는 대형 비닐컨버스 방이 준비되어 있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일매일 색다른 재미가 있는 Special Event가 펼쳐진다
매일 오후 6시,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 앞에 오래된 컨버스를 가지고 오면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새 컨버스로 교환해주는 ‘새신줄게 헌신다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하나,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에서는 날마다 컨셉이 바뀌는 요일별 아트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쓰바ssba와 새침한 YP가 직접 그려주는
튜닝 컨버스, 트렌드 리포트 필의 패션리더 송경아와 함께 하는 튜닝 클래스,
최근 아티스트로 돌아온 가수 이상은의 아트&플레이를 통해 그들만의 튜닝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그리고 페스티벌를 마무리하는 Ending Party “싸이렌이 울리면..”에서는 놀거리와 먹을거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스스로 찾아다니며 즐기다 싸이렌과 동시에 주어지는 mission을 수행하는 컨셉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컨버스 홈페이지(www.conversekorea.com)에서는 ‘Love & Fun”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5월 23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하는데 컨버스와 함께 사랑할 때 Lovely한 사진, 컨버스와 함께 재미있을 때 Fun한 사진을 사이트에 올리면 당선작은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 페스티벌에 전시되며 동시에 컨버스화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지금, 컨버스 전 매장에서는 “고고씽! 컨버스 놀이터~”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보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가득 찬 이번 Self Festival-“고고씽! 컨버스 놀이터~”에 와서 이색적인 Festival을 즐겨 보자~!!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