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일러스트´四人事色´전
광고/그래픽/편집

무료

마감

2008-05-14 ~ 2008-07-07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samwhapaper.com/gallery
 

삼화제지(주) 일러스트 4인전 ‘四人事色’ 개최




    삼화제지(주)(대표: 김연호 www.samwhapaper.com)가 5월 14일부터 을지로 소재의 삼화페이퍼 갤러리에서 2008년 5월 테마 기획전으로 ‘일러스트 4인전'을 계획하고 있다.




    삼화제지(주) 주관 (주)디자인네트 협찬으로 기획중인 일러스트 4인전 ‘四人事色’은


  프리랜서 일러스트 작가로 활발히 활동중인 4인의 4가지 다른 색깔의 일러스트 작품을 삼화종이에 표현한 전시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작가는 무비위크지 에스콰이어지 전속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에비뉴, 보그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중인 김시훈 작가, 광주비엔날레 열린 아트마켓전과 일본 뱅크아트스튜디오 한일 청년 작가전 등 어린이 동화작가로도 활동중인 김이조 작가, 동양화기법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웅진 ‘자연은’을 비롯한 패키지, 광고, 잡지, 단행본 등 폭넓게 활동중인 김진이 작가, ktf show, s-oil의 신문 및 인쇄광고 일러스트로 활동중인 박하 작가로 4가지의 다른 색깔로 표현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특별전시이다.       




  삼화제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7월 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일러스트 작가전은 매년 개최될 계획으로 신진 일러스트 작가를 키우는 전시도 기획중이며, 오픈날 5월 14일(수) 5시~6시에는 일러스트에 대한 작은 토론 ‘四人事色 작가와의 이야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 참여할 수 있다.”라고 한다.




이번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세미나는 삼화제지(주) 삼화페이퍼갤러리(www.samwhapaper.com/gallery, t.02-2264-1732)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