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23
지난 3월 9일 금요일,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현대의 가족’을 테마로 한 컬렉션 「UU」 발매를 앞두고, 국내 언더커버 마니아를 위해 ‘UU Talk Concert’를 합정동 앤트러사이트에서 개최했다. 오는 3월 16일 발매되는 새로운 컬렉션 「UU」는 고품질 베이직 의류를 만드는 유니클로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 언더커버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이다. 언더커버는 일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Jun Takahashi)의 패션브랜드로 국내외 다수의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기사제공 | 무신사
이번「UU」 토크콘서트는 스트리트 패션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자랑하는 패션저널리스트 홍석우의 강연과 진행을 중심으로 언더커버 그리고 「UU」에 대한 다채로운 대화의 장이 되었다. 토크콘서트 외에도 「UU」의 상품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상품전시가 마련되었으며, 특별히 초대된 이벤트 참가자 60명에게 유니클로에서 준비한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언더커버 피규어도 증정되었다. 피규어는 홍석우의 추첨으로 진행되었으며 23번을 가지고 있던 모델 ‘제임스’에게 그 행운이 돌아갔다.
UU토크콘서트는 유니클로 또는 언더커버에 대한 애착이 깃든 사람들이 초대된 만큼 장내는 정중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전시 관람 및 토크콘서트를 경청하였다. “유니클로와 언더커버의 만남 「UU」, “언더커버”,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 라는 세 가지 주제로 펼쳐진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의 디자인과 가치관을 알게 되고 그 생각이 고스란히 담긴「UU」컬렉션을 보다 깊게 이해하게 되었다. 유니클로와 언더커버의「UU」컬렉션은 오는 3월 16일(금)부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강남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링크
http://www.undercover.uniqlo.com/krm
http://www.uniql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