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해피삭스를 신는 사람들의 경쾌한 스타일 북

2013-01-11


2008년 스웨덴 Stockholm에서 시작된 유쾌한 양말브랜드 Happy Socks는 독특한 패턴과 컬러 플레이, 좋은 질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피삭스에 사용되는 최고급 면 소모사는 세계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이태리 로나띠 머신으로 재직되며, 30년 이상 벨기에와 터키군 양말을 생산해온 노하우가 결합되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기사 제공│무신사

Happy Socks는 다채로운 색상, 스타일리쉬한 패턴, 독창성, 자유로움을 지향하며 지루하고 평범함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행복을 전파한다. Happy Socks는 Colette, Barneys, Opening Ceremony, American rags, Hypebeast, Isetan 등 세계적인 편집매장과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유통된다. Happy Socks는 지속적인 컬렉션 외에도 패션, 문화 등 다방면에서 아이디얼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Opening Ceremony, Keds, Be@rbrick, Wood Wood 등 과의 함께했다. 또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Terry Richardson 과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세계적으로 가장 hot 한 양말 브랜드로 명성을 얻게 되었다.

Happy Socks는 이번 시즌 #Chapter 5 컬렉션과 함께 Happy Socks 의 Main Theme 인 ‘행복’을 주제로 Happy Socks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봤다. 그리고 2013년을 맞아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 각자 답은 달랐지만, 행복이라는 단어를 말할 때만큼 표정은 똑같았다. 이게 Happy Socks가 전하는 행복의 힘이다.


무신사 스토어:http://store.musinsa.com/happysocks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