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푸마 프리미엄 블랙 라벨. 그 우아한 자태

2013-02-27


2010년 생을 마감했음에도 아직까지 천재 디자이너로 인정 받고 있는 알렉산더 맥퀸, 슈즈 디자이너로 시작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레이블까지 세운 미하라 야스히로 그리고 가장 혁신적이고 개념있는 실험적 패션 디자이너 후세인 살라얀. 확고한 개성과 자신만의 분명한 스타일을 갖추고 패션계에 한 획을 그은 이 세 명을 하나로 묶고 있는 기업이 있다. 그 곳은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이하 푸마)다.

에디터│유동원
포토│전성수
기사 제공│무신사

푸마는 그들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실루엣과 스타일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Black Station(이하 블랙 스테이션)이라는 타이틀아래 전개한다. 가장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포츠 웨어를 지향하는 그들의 2013년 봄/여름 컬렉션은 그 어느 때 보다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푸마와 세 명의 디자이너 레이블이 함께 한 블랙 스테이션. 운동화라 치부하기엔 미치도록 세련된, 그 절제된 아름다움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Mihara Yasuhiro

1. MY-66 239,000원
스포티하면서 페미닌한 요소를 갖춘 스니커 힐. 스포츠와 패션 양 쪽 모두의 특징들을 놓치지 않고 있는 모델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다.

2. MY-61 UnCamo L 229,000원
레더 위에 그려진 컬러풀한 카모플라주 패턴이 익살맞은 느낌을 주는 모델이다. 휘어진 벌커나이즈드 솔 디자인이 포인트.

3. MY-61 UnCamo 229,000원
스웨이드 위에 그려진 재미있는 패턴이 재미있는 아이템. 톤온톤 컬러배합이 단순한 듯 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더해준다.

4. MY-64 239,000원
전통적인 러닝 디자인과 현대적 제작 테크닉이 결합,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보여준다. 원피스 몰드로 완벽하게 구성된 모델.

5. MY-65 209,000원
돌기 아웃솔을 로퍼 스타일의 어퍼와 결합시킨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 슈즈. 쿠션감과 활동적인 핏을 제공하는 동시에 테슬 장식과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위트있는 어반룩을 연출할 수 있다.

Hussein Chalayan

1. Haast Summer 239,000원
스피드와 퍼포먼스가 함축되어 있는 듯 한 실루엣에 얼터네이티브한 아웃도어 느낌이 가미된 모델. 경량화 된 바디로 편안한 착화감도 기대할 수 있다.

2. Conflate Print 259,000원
후세인 살라얀이 매시즌 선보이는 형이상학적 그래픽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슬림 프로파일 스니커. 미니멀한 감각과 슬릭한 스타일에 초점을 두고 있어 산뜻한 연출이 가능하다.

3. Hakkada Lo 239,000원
히든 웨지힐의 여성용 패션 슈즈. 고무 아웃솔과 결합된 EVA 미드솔은 경량화와 편안한 착화감에 한 몫하고 있으며 나일론 메쉬 소재로 시즌감 있게 연출 할 수 있다.

4. Hakkoda Summer 229,000원
메쉬 패널과 오픈 토가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는 본격적인 여성용 여름 샌들이다. 메쉬 패널로 감춰놓은 듯 디자인 된 웨지힐이 늘씬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해 준다.

5. Hakkoda Lo Ballerina 209,000원
클래식한 발레리나 슈즈가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해석되어 메쉬 소재, 웨지 하이힐과 만나 프레쉬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6. Glide II Mid 269,000원
깔끔한 외관에 새로운 툴링을 사용, 좀 더 나은 착화감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본질이 느껴지는 모델.

7. Awning 119,000원
친근하면서도 도시적 느낌을 풍기는 슬립온 스타일의 영국풍 슈즈. 퍼포레이트 된 메쉬 어퍼가 뛰어난 경량성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8. Haast Disc 289,000원
완벽한 퍼포먼스와 핏감. 푸마만의 클로슈어 시스템이자 아이콘인 디스크 시스템을 비롯한 혁신적 기술로 디자인 된 스니커. 테크니컬한 도시적 느낌을 주며 최상의 편안함을 안겨준다.

Alexander McQueen

1. AMQ Dek Lo II 259,000원
마치 손으로 그려놓은 듯한 독특한 페인팅 그래픽. 브리티쉬 감성을 살려주는 영국 국기 유니온 잭 컬러 채용. 이런 과감한 시도가 깨끗하고 클래식한 실루엣과 만나 색다른 스타일을 제안한다.

2. Rabble Lo 219,000원
2013년 처음 선보이는 모델로 모던한 컬러감과 캐주얼한 캔버스 소재 덕분에 어느 아웃핏에나 매치하기 쉽다. 로우 프로파일의 전통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3. Khomus Lace up 239,000원
슬릭하고 깔끔하며 스타일리시한 로우탑 스니커즈. 독특한 디자인의 패널이 포인트로 들어가며 럭셔리한 소재로 편안함과 견고함을 제공한다.

4. Joustesse Lo 499,000원
최상급의 레더와 꼼꼼한 디테일로 유럽 스니커즈의 프리미엄을 한껏 담은 여성용 제품. 아름다운 실루엣과 뛰어난 착화감이 매력적이다.

5. Street Climb II Mid Leather 319,000원
농구화를 모티브로 한 실루엣에 입체적인 패턴이 더해진 모델. 매 시즌 소개되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델로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계속해서 소개된다.

6. Street Climb II Lo Leather 289,000원
알렉산더 맥퀸의 브랜딩이 새겨져 있는 고급스러운 벌커나이즈 슈즈. 영국의 민속적 컬러감과 알렉산더 맥퀸의 디자인 감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델이다.

7. Medius 299,000원
알렉산더 맥퀸의 메인 컬렉션 라인업인 클러치 백을 모티브로 한 여성용 미드탑 스니커. 유니온 잭 패턴의 스티치가 가장 큰 특징으로 우븐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감을 더한다.

푸마: http://www.puma.co.kr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