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어도비, 'KTF Na 아카데미'와 멀티미디어 교육

2004-04-26

한국어도비시스템즈, 'KTF Na 아카데미'와 함께
연중 멀티미디어 교육 ‘캠퍼스 특강’ 진행
- 27일 건국대학교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학을 대상으로 연중 캠퍼스 특강 진행
- 경쟁력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트 제작 및 모바일 기기에서의 멀티미디어 콘텐트 활용법 소개하는 자리 마련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KTF NA 아카데미와 함께 27일 건국대학교를 시작으로 연중 전국 주요 대학을 돌며 어도비의 디지털 비디오 및 애크로뱃 제품군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효율적인 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캠퍼스 특강’을 진행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kr)와 KTF(대표 남중수, www.kft.com (032390))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대학생들이 보다 경쟁력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트를 제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트의 활용도가 높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교육 지원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캠퍼스 특강에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어도비의 대표적인 영상편집 솔루션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Adobe Premiere Pro)와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cs)의 최신 버전과, 통합 문서관리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Adobe Acrobat 6.0)을 활용하여 동영상이 포함된 Adobe PDF 이력서 제작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초보자라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일상에서 적극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 경쟁력 있는 나를 제안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이번 ‘캠퍼스 특강’은 건국대학교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학을 돌며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각 대학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참여도 가능하다.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되는 건국대학교 캠퍼스 특강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1,300여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하며, 공연장에 입장하지 못한 참석자들을 위해 건국 대학교 측은 추가로 대학 시청각실에서 본 강의를 생중계로 볼 수 있도록 준비하는 등 학교 측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큰 규모의 대학 행사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어도비의 대표적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포토샵을 활용해 쌍꺼풀 만들기, 헤어스타일 바꾸기 등의 ‘얼짱 만들기’와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인 프리미어 프로를 활용한 ‘동영상 자기소개서 만들기’, 통합 문서 관리 솔루션인 애크로뱃을 활용한 ‘동영상이 포함된 나만의 경쟁력 있는 Adobe PDF 이력서 / 포트폴리오 제작하기’ 등이 소개된다.
또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예비사회인으로써의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방법과 함께 어도비시스템즈가 제안하는‘인텔리전트 도큐먼트 플랫폼(Intelligent Document Platform)’ 안에서 보다 신뢰 할 수 있고 안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콘텐츠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언급할 예정이다. 
 또한 캠퍼스 특강의 특별 행사로 다음커뮤니케이션 이재웅 사장과 KTF 마케팅 본부장인 표 현명 전무가 자신의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한 IT 경영 및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취업을 위해 대학생이 갖추어야 할 경쟁력 등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행사 주관 업체들의 주요 제품들을 소개하는 부스를 마련하여 참석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능동적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깜짝 퀴즈’, ‘크레이지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TF의 Na 아카데미 홈페이지인 나크로스(www.nacross.com)와 건국대학교 홈페이지(www.konkuk.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는 무료이며, 별도의 등록 없이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므로 행사 당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기념관을 찾으면 된다. 기타 행사 관련 문의는 전화02) 559-0314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 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