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 어도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 개최

2005-08-31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신제품 발표를 위한 글로벌 로드쇼의 첫 번째 행사, 서울서 열려
어도비 본사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 대거 방한하여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관련 해외 동향 소개
어도비의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통합 솔루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2-한글판’ 소개


2005년 8월 31일, 서울 –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이호욱)는 오는 9월 1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를 개최한다. 디자인, 출판, 광고 등 국내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에서는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업계의 최신 기술 동향을 어도비 본사 임원들이 직접 발표한다.
또한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업계의 차세대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 해외 기술 동향, 어도비의 차세대 그래픽 통합솔루션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서는 어도비의 차세대 그래픽 제작 통합 솔루션인 ‘한글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2’가 소개된다.  지난 8월 9일 한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한글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2는 r어도비 포토샵 CS2(이미지 편집), r어도비 인디자인 CS2(전자출판), r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벡터 그래픽), r어도비 고라이브 CS2(웹 및 모바일 컨텐츠 제작), r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PDF생성 및 관리)이 통합된 차세대 그래픽 제작업무 통합 솔루션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주최하고 HP, 애플, WACOM, 소니 등 이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어도비의 차세대 통합 솔루션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2’의 아시아 지역 홍보를 위해 펼쳐지는 글로벌 로드쇼의 하나로 한국이 첫 번째 행사지로 선정됐다.
어도비 본사 임원과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2의 활용사례발표, 어도비 본사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간의 의견교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북경을 순회하며 열릴 계획이다. 서울 컨퍼런스에는 어도비 본사에서 r마크 힐튼 수석이사/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 사업부문, r줄리엔 코스트/디지털 이미징 에반젤리스트, r알란 로슨필드/수석 에반젤리스트가 참석한다.

한국어도비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에 하루 앞선 9월 12일 국내 유수의 광고대행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을 초청한 ‘크리에이티브 서밋(Creative Summit) 세션도 마련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05’와 ‘크리에이티브 서밋’ 행사에 대한 문의는 02-568-8672나 웹사이트  www.srpcorp.co.kr/acc2005 로 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