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학로에서 다같이 놀자고?

2005-10-07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았던 동요를 인용해 ‘다같이 놀자'는 컨셉으로 대학문화예술의 열린 장, 대학로 문화축제(SUAF:Seoul University Avenue Festival)가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대학로 일대에서 열리는 것.

성균관대, 성신여대, 추계예대, 한양대, CT전략연구소 등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학로 문화축제는 대학문화예술 향유와 창작 촉진, 대학문화 자생력 생성, 대학문화의 정체성 확립을 목표로 꾸며진다.

대학로 문화축제는 지난 5일 혜화역 4번출구 대명거리에서 추계예대 율도국의 밴드공연과 성균관대 Jazz 공연, 한양대 S.D의 랩 등의 풍성한 공연으로 개막되었다.

축제 기간 내내 마로니에 TTL무대에서 4시부터 7시까지 국악에서부터 힙합공연까지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며, 쇳대 박물관과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성신여대 조소과 등의 미술작품을 비롯해 추계예대 사진동아리의 사진전시가 이어진다.

또, 대학로 나지트에서는 이화여대 누에동아리, 성균관대 영상학과, 추계예대 영상문화학부 의 영상제가 펼쳐진다.

그 외 대학로 곳곳에서 추계예대 북아트, 성신여대 Art&craft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대학생들만의 장이 아닌 모두가 소유할 수 있는 장으로서의 의미를 가진다는 이번 문화축제를 통해 대학문화를 체험하면서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이 될수 있을 것이다.

윤진아 기자 musicalist@playnews.co.kr

- ⓒ 공연 정보의 즐거운 발상 (play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playnews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