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그라프]현대홈쇼핑Hmall, 커뮤니티'쇼핑공감' 오픈

2006-01-24



크리에이티브그룹 그라프( www.gra-ph.com)는 현대홈쇼핑의 Hmall.com(www.hmall.com)과 hmall 커뮤니티서비스인 '쇼핑공감'(ks.hmall.com)을 새롭게 리뉴얼 하였다.

6개월에 걸친 긴 프로젝트기간동안, 그라프의 적극적인 파트너쉽과 안정된 프로세스를 통해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이번에 리뉴얼된 hmall은 hmall쇼핑몰과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의 세 핵심서비스의 강화. 즉'쇼핑 네트워크 Hmall'을 구축하는데 목적을 두고, 서비스마다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는데 비중을 두었다. 현대홈쇼핑은 'e현대홈쇼핑'으로의 업그레이드 개편을 통해 온라인을 통한 홈쇼핑서비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였으며, 현대백화점은 기존 현대백화점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의 아이덴티티를 사이트내에 부여하도록 하였다.

이와함께 hmall의 커뮤니티서비스인 '쇼핑공감'의 BI작업과 사이트를 오픈하였는데, 기존의 커뮤니티서비스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려, 좀 더 집중화되고 쇼핑몰 커뮤니티로써의 차별성을 줄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쇼핑공감은 커뮤니티서비스와 블로그 서비스, 지식검색의 3가지 서비스로 이루어졌는데, 특히 쇼호스트카페등의 차별화를 통해 Hmall 커뮤니티서비스차별화를 강조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