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참좋은인터넷]제이에스픽쳐스 홈페이지 개편사업 계약체결

2006-04-25

e-business 통합 전문기업인 참좋은인터넷(www.sogood.co.kr 대표 경옥 )은 ㈜제이에스픽쳐스의 홈페이지 개편사업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될 ()제이에스픽쳐스의 홈페이지는 현재 TV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는 물론 이미 제작방영된 드라마와 앞으로 제작할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제이에스픽쳐스의 모든 드라마 정보를 총망라할 예정이다. 특히 회사의 IR관련 소식과 주식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코스닥상장사인 ()제이에스픽쳐스 투자자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제이에스픽쳐스의 홈페이지는 5월 말 오픈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픽쳐스는 현재 MBC에서 방영 중인 일일드라마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를 비롯 허영만 원작, 김래원 주연의 사전제작 HD드라마 <식객(가제)>(내년 초 MBC 방송 예정), 일본 후지TV사에서 방송된 노지마 신지 원작의 <101번째 프러포즈>를 리메이크한 이문식 주연의 <101번째 프러포즈>(SBS 5 29일 첫방송) 등 총 10여 편의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개발업체로 선정된 참좋은인터넷은 Yepp 스타페스티벌, 빈폴진 진스타페스티벌, SK 스마트스타이벤트 등의 비주얼 임펙트가 강한 웹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연세대 홍익대 등 종합대학교의 대형 홈페이지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혐이 있는 업체로 웹에이전시 업계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