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렐, 크리에이티브 월드 2007 개최

2007-11-30

- 코렐의 대표적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소개와 함께 한국시장 공략 본격화

- 이미지편집 소프트웨어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 당일 첫 선보여



세계적인 그래픽 및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코렐(www.corel.co.kr, 한국지사장 김준오)’은 한국의 그래픽, 멀티미디어 전문 사용자들에게 코렐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코렐 크리에이티브 월드 2007’을 26일 오후 2시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


그래픽 디자인 및 인쇄, 출판, 편집 부분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렐의 그래픽/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실제 사용된 고객사례를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국내 그래픽 전문가들의 눈길을 한눈에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컴퓨터 그래픽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코렐 드로우’와 ‘코렐 페인터’,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와 이미지편집 소프트웨어인 ‘코렐 페인트샵 프로’의 최신 제품이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렐의 제품 소개 뿐 아니라, 코렐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아트 사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필화가로 명성이 높은 ‘손지훈’ 작가의 대표적인 디지털 회화 작품을 비롯, 한국을 대표하는 코렐 페인터 작가 6인방의 작품을 전시하는 디지털 회화 갤러리와 함께, 직접 관객이 디지털 회화를 체험하는 체험관도 마련하여 디지털과 예술의 만남을 표현한 이색적인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맞아 코렐은 이미지편집 전문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미지 편집 전문 소프트웨어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를 한국시장에 출시했다.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는 전문적인 사진의 창의적 편집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디지털 사진 소프트웨어이다. 수 십장의 사진을 순식간에 편집하는 고속 편집 모드 지원 및 초보자도 고급편집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자동 수정 기능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을 탑재하였다.



전 세계 75개국의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코렐은 지난 10월 국내 시장의 본격적 공략을 위해 선도적인 유통체재를 구축하고 있는 한글과컴퓨터(www.haansoft.com, 대표 백종진 이하 한컴)와 독점 총판계약을 맺은 바 있다. 코렐은 이후 한컴과 함께 고객서비스 강화 및 한국화 된 제품 공급의 확대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