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모레퍼시픽, ‘방판역사관’ 홈페이지 오픈!

2008-01-12




- 방판의 역사와 명예의 전당 홈페이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구축…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미로찾기이벤트’ 도 함께 진행..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아모레퍼시픽의 ‘방판역사관(www.aphall.co.kr)’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방판역사관’ 홈페이지는 방판의 역사와 명예의 전당 웹사이트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구축했다 

이를 위해 보여주고자 하는 정보와 고객이 보고 싶어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배치했고, 대고객 채널로서 효과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사이트로 개편했다. 또한, 멀티 스페이스(space) 구조를 통한 직관적이고 영상적인 메인 페이지를 구현했고,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테마별 네비게이션 시스템으로 구현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큰 특징은 올 3d 시뮬레이션과 동영상 나레이션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이로서 사용자가 직접 박물관에 입장하여 관람한 듯한 기분을 주고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방판의 역사와 방판의 개척자 등을 알려주는 ‘방판역사관’, 명예의 전당 헌장과 명예의 전당 제품관 등을 설명하는 ‘명예의 전당’, 카운셀러 24시와 존경 받은 카운셀러 등을 보여주는 ‘아모레카운셀러’, 그리고 방판 기네스관과 이색 카운셀러 등을 알려주는 ‘카운셀러 세상’ 등이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는 ‘방판역사관(www.aphall.co.kr)’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미로찾기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보드의 방향을 좌, , , 아래로 움직여 미로를 통과하여, stage마다 질문을 하고 정답을 맞추며 게임을 진행하는데, 모든 질문에 정답을 맞추고 도착지점에 도달하면 게임이 완료된다. 1 28일까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06명을 선정하여 설화수 진설크림, 헤라 에이지어웨이 2, 설화수 감사 견본 6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의 방판역사관은 1964년에 시작되어 현재에 이른 아모레퍼시픽 방판의 오랜 역사를 담고 있다” 라며 “이곳은 아모레퍼시픽와 아모레카운셀러들의 노력으로 이뤄낸 긴 발자취를 담고 있어 의미가 깊은 공간이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이번 아모레퍼시픽의 ‘방판 역사관’은 보다 확고한 고객의 신뢰 구축을 위해 친근하고 세련되게 구축했다” 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 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