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집에서도 극장처럼 영화 보자!"

2008-04-07

SEOUL, Korea (AVING) -- 디비코(www.dvico.co.kr)는 가정에서도 극장 같은 실감나는 동영상과 음악을 재생하고 사진 슬라이드쇼와 HDTV수신녹화기능을 지원하는 ‘티빅스 PVR M-6510A’를 4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HDTV수신을 지원하지 않는 TV에 손쉽게 연결하면 고화질의 실감나는 HDTV를 즐길 수 있다. 이제는 사용이 낮아진 비디오테이프에 보고 싶은 방송을 녹화하던 것처럼 이 제품의 쉬운 녹화방법을 통해 보고 싶은 방송을 마음껏 녹화한 뒤, 언제든지 보고 싶은 HDTV방송을 편리하게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어떤 상황에서도 원하는 프로그램을 녹화 할 수 있도록 전자 방송 프로그램 가이드(Electronic Program Guide)를 통한 녹화, 예약된 시간에 스스로 전원이 들어와 자동으로 녹화되는 파워 온 녹화 기능,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반복적으로 녹화할 수 있는 반복 예약 녹화, 원터치 녹화 등 쉽고 편리한 다양한 녹화 방법을 지원한다.

네트워크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데이터 보관을 할 수 있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기능을 지원하는 이 제품은, ‘삼바 서버 기능’을 통해 PC와 티빅스간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고 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티빅스 PVR M-6510A’는 수요가 높아지는 대형TV에 걸맞는 세련된 고해상도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제공하고, 트루 타입 폰트(TTF:True Type Font)지원으로 원하는 글자체로 변경 할 수 있고, 자막의 크기와 고정되었던 자막의 위치 등도 사용자의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있다.

이와 함께, 디비코에서 자체 개발한 RFX (Ripped File Demuxer) 엔진을 통해 AVI, MKV 파일재생이 더욱 원활해 졌으며, PC 수준의 파일 호환성과 빨리 감기, 되감기, 검색, 오디오 전환 등 다소 느리게 느껴졌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기능들이 이 제품에선 현격하게 향상되었다.

‘FLAC’, ‘APE’, ‘WAVPACK’등 최신 무손실 압축 오디오 파일을 재생 지원으로 기존 오디오에 필적하는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며, 업계최초로 지원되는 HDMI 1.3a단자, DVI, 컴포넌트, 컴포지트, S-비디오의 영상단자와 코엑시얼, 광출력, 스테레오 출력의 음성단자 등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위한 다양한 입출력을 지원한다.

‘티빅스 PVR M-6510A’은 용산전자상가, 테크노마트, 국제전자센터, 전국 대도시 컴퓨터 도매상가와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 지마켓, 옥션 등 오픈 마켓, 아이코다, 컴퓨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38만원 (부가세 포함)에 구입 할 수 있으며 HDMI 케이블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실 구매 가치를 높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