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타이어,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해 오픈

2008-04-10

SEOUL, Korea (AVING) --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www.hankooktire.com)가 '리딩 글로벌 컴퍼니'의 면모를 강화하기 위해 최신의 웹트렌드를 적용한 글로벌 웹사이트(국문/영문)와 한국 로컬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한국타이어 글로벌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이번 리뉴얼의 주요 특징은 한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웹2.0 서비스를 구현해 차종별, 제품 특성별, 라이프스타일별로 타이어 검색기능을 강화한 점이다. 전 세계의 한국타이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원하는 타이어 정보를 얻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둬 개발됐고 구매 결정을 위한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또한, 게이트웨이(Gateway)를 통해 각 국가별 웹사이트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손쉽게 해당 지역의 제품과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세계 각국 로컬 사이트들(미주, 유럽, 호주, 일본 등)을 지속적으로 개편해 전 세계 한국타이어 고객들에게 일관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관심 있는 타이어를 선택해 최대 3개 제품까지 비교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마이 페이지에 등록해 지속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콘텐츠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사진 설명: 한국타이어 웹사이트 게이트웨이)

한편, 한국타이어는 4월 30일까지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의 타이어를 한국타이어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호텔 숙박 패키지권(1명), 10만원권 백화점 삼품권(5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설명: 한국타이어 한국 로컬 웹사이트 메인페이지_사회공헌)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