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EA의 새로운 기대작,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 2008년 가을 출시 예정

2008-05-19

SEOUL, Korea (AVING) -- 일렉트로닉아츠가 마이 심즈 시리즈로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을 Wii와 닌텐도 DS 플랫폼으로 2008년 가을 출시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은 롤랜드 왕이 새로운 왕국 건설을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긴 여정과 모험 그리고 탐험하는 과정들을 체험할 수 있다.

Wii버전에서 유저들은 자신의 왕국을 건설하기 위한 롤랜드 왕을 도와 살기 좋은 왕국을 건설하고 영토를 확장해야 한다. 또한, 자신들의 참신한 상상력을 동원해서 왕국 건설을 위한 새롭고 완벽한 땅을 찾아야 한다.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은 기나 긴 여정의 중심이자 장엄한 땅 'THE CAPITAL(캐피털)'에서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첫 캐릭터로 포함된 '롤랜드 왕'과 '버터 공주' 그리고 변함없는 친구인, '버디'와 '린세이'와 함께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험의 세계를 탐험하고 미지의 땅을 찾아 항해를 떠나게 된다.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자! 닌텐도 DS버전의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에서는 DS만을 위한 흥미 진진한 사건의 이야기들을 포함시켰으며, 플레이어들은 롤랜드 왕을 도와 왕국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존재하는 악마의 사악한 계획들을 방해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어야 한다.

EA의 심즈 브랜드 스튜디오의 대표자인 로드 험블(Rod Humble)은 "마이 심즈 나만의 왕국은 게이머는 물론 유저들뿐만 아니라 모두가 열광하며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었다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은 플레이어가들은 모험 도중 얻은 보상들을 이용해 집이나 다리를 짓고, 집, 교량 그리고 물과 전력 사용해 전혀 새로운 것들을 고안할 수도 있으며, 독창성 있는 '마이 심즈 월드'를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닌텐도 DS의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에서 카약킹(1인승 배, 카약을 즐기는 익스트림 수상스포츠), 스키점프 등 색다른 레저 활동들도 포함시켰다"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