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프란시아 가구로 우리집도 유럽풍의 인테리어를 담아보자

2008-05-29

SEOUL, Korea (AVING) -- 이랜드 계열의 유럽피안 생활가구 브랜드 프란시아(www.francia.co.kr)가 최근 사당점을 새단장하고, 개장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11일, 18일 경매행사를 열었고, 또한 5월 한달동안 온-오프라인에서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매일 매장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이 쏟아지는 '31일간의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프란시아 사당점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매주 베스트 후기 78명을 선정해 프란시아 인기가구 할인권 아이모리 앨범북 이용권 등을 선물하는 '방문 후기 이벤트'를 프란시아 홈페이지(www.francia.co.kr)와 네이버 최대 인테리어 카페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에서 확인 또는 참여할 수 있다.

프란시아 사당점은 지하 1층, 지상 2층으로 각 층별 약 100여 평 규모의 컨셉별 인테리어 룸에 가구와 소품을 배치해 대형 풀코디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매장에 비해 프란시아만의 모던, 로맨틱, 심플, 프로방스 등 통일된 스타일의 가구를 현장에서 살펴보고 원스탑으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지난 94년 국내에 론칭된 프란시아는 이랜드 계열의 유러피안 생활가구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가구브랜드다. 특히 19세기 유럽 전원의 소박한 집을 모티브으로 한 모던, 로맨틱 스타일이 주요 컨셉이다. 제 1호점 논현점을 시작으로 홈에버, 뉴코아, 2001아울렛 등 이랜드 계열 마트에 임베디드된 매장 45여개와 거리매장 40여개 등 현재 전국 8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30대 젊은 여성층, 싱글족, 신혼부부, 주부층들을 주 타겟으로 한다.

문의 02-3478-9477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