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12월 12일 출시일 확정

2008-11-24

SEOUL, Korea (AVING) -- 액티비전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최고의 FPS게임인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의 국내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는 트레이아크 (Treyarch)사에서 개발하고 인피니티 워드에서 기술지원하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로서, 콜오브듀티4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PS3와 Xbox360, PS2, PC 는 12월12일, 닌텐도 DS는 12월 19일 예정, Wii 는 2009년 1월에 출시예정이다.

이번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의 가장 큰 특징은, 협동플레이 기능과 경험치 획득이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4명 지원(Wii는 2명 지원)의 협동플레이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특징인 '전우와 함께 싸운다(No One Fights Alone)'는 개념을 더욱 발전시켜 이어가고 있다.

협동플레이 특성상 PS3와 Xb360 등 콘솔기종에서는 동시에 화면이 2개로 나뉜다. 또한 협동미션을 통해 전세계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 사용자간에 랭킹 경쟁을 할 수 있고, 또 경험치를 획득해 멀티플레이 등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유명 헐리웃 배우인 게리 올드만과 키퍼 서덜랜드가 주요배역의 성우를 맞아서 더욱 현장감을 살려준다.

총 10개의 병과가 존재하며(척탄병, 침투병, 생존주의자, 첨병, 보병, 전투병, 근접전투병, 경계병, 방어병, 저격병) 총 8가지의 멀티플레이 모드(팀데쓰매치, 데쓰매치, 전쟁, 지배, 깃발뺏기, 본부점령전, 수색섬멸, 사보타주)와 추가로 나치좀비 모드가 등장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