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피트니보우스, 주소출력프린터 '엑스칼리버' 4종 출시

2008-11-26

SEOUL, Korea (AVING) -- 우편 자동화 전문 기업인 피트니보우스(NYSE:PBI)의 국내법인인 피트니보우스코리아(유) (대표 박명근, www.pb-korea.co.kr)는 우편봉투에 주소와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는 주소출력프린터 엑스칼리버(Excalibur) 'DA50S, DA70S, DA80F, DA95F'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소출력프린터 '엑스컬리버'는 소,중,대 모든 봉투크기와 호환되며, 주소뿐만 아니라 기종에 따라 간단한 컬러 이미지의 출력도 가능해 회사의 로고나 광고를 봉투에 직접 인쇄할 수 있다.

작업 종류에 따라 최고 시간당 1만 통에서 3만 통까지 출력할 수 있어 청구서, 안내문, 고객관리 우편 등 다량의 우편물을 발송하는 기업이나 관공서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S Office)의 엑셀, 워드 등과 호환되 편의성을 높였다.

문서를 규격에 맞춰 자동으로 접고, 봉투에 넣은 뒤 밀봉해주는 피트니보우스의 봉입봉합기와 함께 사용하면 DM(Direct Mail) 자체제작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어 큰 비용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트니보우스코리아 홈페이지(www.pb-korea.co.kr)를 방문하거나 문의전화(02.458.611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