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프리뷰] 멋스러움과 심플함을 갖춘 삼성 'VLUU IT100'

2009-04-13

SEOUL, Korea (AVING) -- 삼성디지털이미징(www.samsungcamera.co.kr)이 심플하고 남성미가 넘치는 디자인의 'VLUU IT100'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테인레스 재질을 사용하여 멋스러움과 심플함을 드러내는 IT100은 4가지의 컬러(Warm Gray/Navy Blue/Silver/Tomato Red)로 출시될 예정.

IT100은 23만 화소를 지원하는 3인치 TFT LCD를 채용했고, 약 1,220만 화소의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초점 방식은 중앙 AF와 다분할 AF를 지원한다.

IT100으로 광학 5배줌을 지원하는 28mm 와이드 앵글에 720P 해상도급 HD 영상을 촬영하고, Anynet+(HDMI-CEC)를 통해 옵션으로 제공되는 HDMI 크래들을 사용할 수 있다. ISO의 경우, 자동설정과 수동설정으로 3200까지 고감도 노출이 가능하다.

뷰티샷은 총 3단계로 피부 밝기와 보정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얼굴인식 기능의 경우 일반, 셀프 가이드, 스마일샷, 눈깜빡임 등의 검출을 지원하고 적목현상 수정도 가능하다.

OIS 듀얼보정 기능과 DIS 디지털 손떨림 보정기능도 추가됐다. 기존의 DIS 기능에서 단점으로 지적된, 짧은 노출과 긴 노출을 가진 사진 두 장을 촬영하고 이미지 합성을 통해 노이즈가 적은 영상을 얻는 방식을 개선하는데 Advanced DIS 기술이 적용됐다.

IT100의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사진설명: IT100의 상단에는 스피커, 마이크, 파워 버튼, 셔터 버튼이 있다)

(사진설명: 하단에는 배터리/SD카드 메모리 덮개, 삼각대 고정홀, USB/AV 연결단자가 있다)

(사진설명: IT100의 구성품은 카메라, AC 어댑터, USB 케이블, 배터리, 핸드스트랩, 소프트웨어 CD, A/V케이블, 메뉴얼북 등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