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파인픽스 Z300' 셔터 대신 터치로 찍는다

2009-07-28

SEOUL, Korea (AVING) --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슬림 디자인에 자동 터치 촬영 기능인 '터치샷'을 탑재한 디카 '파인픽스 Z300'을 오늘(27일) 출시했다.

후지 파인픽스 Z300은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후지 파인픽스 Z시리즈의 신형 모델로, 16:9 와이드 비율의 터치 스크린 LCD에 '자동 터치 촬영 기능'을 탑재해 카메라 조작과 촬영이 간편하다.

'터치샷'은 LCD 화면에서 손가락이나 터치펜으로 원하는 대상을 선택하면 카메라가 피사체의 초점과 노출을 계산해 자동으로 촬영해 주는 최첨단 기능. 초점을 맞추기 위해 반셔터를 누르고 다시 셔터를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으며 터치 한번으로 손쉽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제품 후면의 3.0인치 액정 화면을 통해 카메라의 모든 기능을 터치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카메라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폴더화해 정리할 수 있는 폴더 관리 기능, 찍은 사진들을 날짜별?얼굴별?장면별?데이터 종류별로 검색해 원하는 정보만 신속하게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 검색 기능을 탑재,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1000만화소 고화질에 광학 5배줌을 채용했고, ISO1600감도와 CCD 시프트 방식의 이중 흔들림 방지 기능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깨끗한 촬영이 가능하다.

6가지 모드 (인물?풍경?야경?접사?야경인물?역광인물)의 자동장면인식, 플래시 촬영 시 카메라 가까이에 있는 사물이 하얗게 날아가지 않고 주위 배경과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밝기로 촬영할 수 있는 슈퍼 I 플래쉬, 적목현상제거를 포함한 얼굴인식 등 편의 기능을 다양하게 갖췄다.

여기에, 18.5mm 두께의 슬림한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해 기존 Z시리즈보다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강조했다. 무게도 130g으로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다. 컬러는 블루, 화이트, 핑크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0만원 후반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