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카이, 양방향 카메라 휴대폰 '더블아이' 출시

2009-08-03

SEOUL, Korea (AVING) --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휴대폰에 있는 두 개의 카메라로 양방향 동시촬영이 가능한 SK텔레콤 전용 휴대폰 '더블아이(doublEye, IM-U490S)'를 오늘(3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두 개의 카메라가 동시에 촬영되는 양방향 동시촬영 기능을 지원하며, 배경 합성과 2세 만들기, PIP 분할 촬영 등 카메라 기능을 대폭 강화해 사용자의 즐거움과 재미 요소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배경합성 기능을 이용하면 내 모습과 반대편 배경을 동시 촬영해 다양한 배경의 사진을 만들 수 있고, 연인이라면 2세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두 사람의 얼굴을 동시에 촬영하고 합성해 2세의 얼굴을 미리 만들어 볼 수 있다.

친구 사이라면 마주보고 좌우, 상하, 대각선, PIP(Picture In Picture)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촬영하며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6인치의 화면과 입체적인 격자 무늬 형태의 방향키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선보인다. 라운드로 처리한 측면 모서리는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상파 DMB와 외장 메모리, 머니 다이어리, 스마트 에티켓, MP3플레이어,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등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감각적인 여성소비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핑크와 젊은 비즈니스 남성 소비자를 위한 블랙 3가지이며, 가격은 40만원대 중반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